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15
정말로 성적반영 안해요??진짜로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따로 내신과 수능성적이 반영되지 않고 100% 면접으로만
지원이 진행되는데요.

기술직 학과들이기 때문에 성적의 좋고나쁨이
그 친구의 역량을 판단하는 기준이
된다고 보지는 않으니 성적이 아쉽다해서 지원을 망설이지 말고
홈페이지에서 학과안내 및 교과목부분을 잘 살펴보고
지원할수 있도록 해주세요^^

원서접수를 하면 면접예상질문들도 볼수 있기 때문에
면접준비에 많은 도움도 받을수 있어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