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등록금,예치금
          글쓴이 : 김영민 | 2015.07.15
안녕하세요 수시로 합격한 예비신입생입니다.
집안경제가 갑자기 어려워졌네요
이번달에 내는 예치금은 미룰수 없죠?
예치금은 등록금의 일부인가요?
2016년 예비 신입생 등록금도 2015년에 다 내야하는건가요?
학자금 대출할수 있는 나이가 내년이라서요 고민이 많네요
여유로운 집안 경제에 갑자기 타격을 받아서 힘들어졌네요
그래도 배우고 싶은건 꼭 배우고 싶습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