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고등학교 출결
          글쓴이 : 김건모 | 2015.07.16
제가 고등학교를 재학중입니다.그런데 고등학교 출결이 좋지안네요.혹시 입학할때 고등하교 출결도 보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