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합격후에?
          글쓴이 : 김민지 | 2015.07.16
안녕하세요 김민지입니다.
본학교에 합격을 한 후 타학교 또한 합격을 할 시 입학 포기가 가능한가요?
그리고 여기 등록금은 언제 내는건가요? 실반학교 합격후에 동시에 내는건가요?
만약 등로금을 내고 난 후 타학교에 가고 싶을 경우 등록금환불이 가능한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