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마스터 쉐프과
          글쓴이 : ㄱㅁㅈ | 2015.07.16
안녕하세요, 이번에 마스터쉐프전공에 합격한 신입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마스터쉐프전공 지원자격중에 자격증 2개 이상 소지랑 영어 공인인증시험 점수가 필요하잖아요..
혹시 자격증이 제과랑 제빵도 포함인가요?
그리고 영어는 토익이나 토플, 탭스 어떤 것도 상관이 없나요?
기준 점수는 어떻게 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