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게임그래픽 문의요
          글쓴이 : 동동주 | 2015.07.17
게임그래픽이라 하면 주로 마야와 3D맥스로 다루나요
그리고 게임 엔진 유니티와 언리얼 과정도 있는지요
그래픽은 포트폴리오로 면접보는거라 학력과 나이는 안본다고 하는데
서른아홉에 배워서 소규모 업체라도 들어갈 가능성이 조금이라도 있을지 모르겠네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