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상담심리학과
          글쓴이 : 박상연 | 2015.07.17
실업계고등학교 2 학년재학중인학생입니다 제가 중학교 때부터 심리학쪽으로 나가고싶엇는데요 성적이준비가안되서 고민을많이 하고잇어요 입학할때 성적을 하나도안보고 100%면접인가요 ? 상담심리학과나오면 취업은어디쪽으로할수잇나요 제가 지금부터 무엇을 준비해야 이대학갈수잇을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