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상담심리3년을다닌뒤 바로 일반대학원으로 갈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글쓴이 : 양정후 | 2015.07.17
이학교에 3년동안 다녀서 학점을 받은 뒤 졸업후 바로 일반 대학원에 들어가 또 한번 더 공부를 하고싶은데 그게 가능한지

아니면 일반대학교에들어가 또 공부를한뒤 대학원에 들어가야하는지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