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배운적이 없는데...
          글쓴이 : 장현기 | 2015.07.20
안녕하세요 바텐더학과 관심있는 고3입니다..
요즘들어 바텐더학과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다 알게됬는데
전 바텐더에 대해 아무것도 아는게 없습니다
실습위주의 수업이라 차이가 많이 날것 같은데 이런 저도 지원을 해도 되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