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20
이번주 금요일에 면접보기로 한 진세진인데요ㅠㅠㅠㅠㅠ
면접이 너무 걱정되서요ㅠㅠ
면접 많이 어려울까요ㅠㅠ? 질문은 몇개정도 하실까요ㅠㅠㅠ
도와주세요 제발요ㅠㅠ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면접질문의 경우 교수님마다 학생마다 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히 어떤질문을 하고 갯수에 대한 답변은 어렵습니다~

인적성면접이니 학과에 대한 관심도나
열의 열정등을 많이보시고
학교홈페이지에 있는 예상질문을 참고하시면
많은 도움되실거에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