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에 대해
          글쓴이 : 황정현 | 2015.07.21
어제 원서접수한 황정현이라고 하는데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제가 조리학과에 지원을 하는 이유가 요리를 좋아하는것도 있지만
호텔로 취업을 원해서 호텔조리학과로 지원했거든여
근데 호텔조리학과 같은경우는 2년제 4년제 두개가 있잖아요
학위차이 없이 졸업할때는 둘다 호텔로 취업이 가능한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