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22 |
그냥..문뜩 궁금해진건데요..ㅎㅎ
혹시 성적반영을 안하는 이유가 따로 있는건가요?ㅎㅎ
그냥 갑자기 궁금해져서요ㅎㅎ......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학문위주의 교욱을 하기도 하지만
특히 실무위주의 수업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의 열의.열정.적성.의지등이
수능.내신성적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학과교수님과의
1:1면접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학과가 있다면
빠른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혹시 성적반영을 안하는 이유가 따로 있는건가요?ㅎㅎ
그냥 갑자기 궁금해져서요ㅎㅎ......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학문위주의 교욱을 하기도 하지만
특히 실무위주의 수업하고 있기 때문에
학생의 열의.열정.적성.의지등이
수능.내신성적보다 중요합니다^^
그래서 성적을 반영하지 않고 학과교수님과의
1:1면접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학과가 있다면
빠른지원 부탁드리겠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