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22
어제 합격문자 받았는데 예치금 내는거 언제까지 내면되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 합격을 축하드립니다~

예치금 납부는 합격후 15일 이내 가능하며,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자 조회를 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예치금 납부는 카드결재, 현금결재 모두가능합니다.

카드결재는 평일 오후 6시 이전 학교에 오셔서
본관2층 총무과에서 결재 하시면됩니다.

본교에 합격하시면 예치금을 납부하셔야 등록 유지가 되시며,
예치금은 입학전까지 100% 환불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