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 상담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오규식 | 2015.07.22
4년제 대학교 졸업 예정자인데요
역학기 졸업으로 내년 1학기마치고
졸업하게 되었습니다
혹시 가을학기에 입학생받는제도가있나요??
아니면 지금 학교다니면서 입학가능한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