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교에 대해서..
          글쓴이 : 이효영 | 2015.07.22
(제가 네이버 지식인에 이글을 올렸는데 여기서 상담하는게 훨씬 좋을거같애서 질문합니다ㅎㅎ)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생입니다. 제꿈이 요리사인데 롤모델이 최현석셰프님이셔서 최현석셰프님에 대해 검색하다가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에 교수라는걸 알게되었어요.
그래서 이학교에 입학하고싶은데
외식호텔조리학부가 2년제, 4년제가 있던데 만약에 4년제로 지원을 하게되면 면접이 많이 어려운가요?? 그리고 면접을 볼때 어떤 내용에 대해 질문을 많이하나요??
등록금은 얼마이고 기숙사는 있나요??
그리고 제가 자격증을 따려고 준비중인데 자격증을 따면 가산점을 주나요?? 그리고 또 고등학교 내신ㆍ수능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면접으로만 합격ㆍ불합격이 갈리나요??
또 일일방문신청같은게 있나요??
제가 너무 많은 질문을 해서 화도나고 짜증나는 것도 잘알고 죄송합니다..ㅠㅠ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해주시고 답변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ㅠㅠ
이렇게 글을 올렸는데 좋은 답변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