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 상담
          글쓴이 : 박현지 | 2015.07.22
현재 대학교 4년제 재학 중(16년 2월 졸업예정)인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내년 2월이면 졸업하는 졸업 예정자 인데도 귀교에 입학이 가능한지 궁금합니다.
또한, 귀교에서 실시하려고하는 "2016 미리보는 서현전 경찰경호학부"에 참여를 할 수 있는지 여부도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