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23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학교는 실무 수업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는 특성화학교로
현재 조리학과는 2년제 전문학사 학위과정, 4년제 학사 학위과정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즉 2년제는 전문대학 졸업 학력을 인정받고 졸업 후 빨리 현장 취업을 진행하며,
4년제는 4년제대학 동등 학력을 통해 추후 취업이나 대학원 진학을 준비할 수 있습니다.
두 학과모두 최현석 교수님의 수업을 들을 수 있으며,
최현석 교수님은 본교에서 조리 심화 수업 및 분자요리 수업등을 현재 진행하고 계시답니다.
현재 수시1차 모집에서는 인적성 면접만으로 학생들을 선발하고 있으며,
내신이나 수능 성적은 전혀 반영하지 않고 있습니다.
자격증이 있다면 가산점을 받을 수 있으나
자격증이 없거나 배운 경험이 전~~혀 없어도 불이익은 없어요.
따라서 현재 고3이라면 이번 수시에 본교에 지원하시는게 가장 유리하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