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문의드립니다 |
|
| 글쓴이 : 길소망 | 2015.07.23 |
안녕하세요. 마스터쉐프학과 문의드립니다.
입학조건에 영어공인성적 또는 자체시험이있는데 어느정도의 수준을 말하는지요? 그리고 관련자격증의경우 제과,제빵도 포함이 되는지요?
혹시 마스터쉐프학과에 불합격하여 호텔조리과에 입학하게된다면 영어성적을 갖춘뒤 과 변경도 가능한가요?
마스터쉐프학과와 호텔조리과의 큰차이점 이 무엇인가요?
그리고 등록금과 기숙사비용이 어떻게되는지 궁금합니다.
답변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