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 가능 여부
          글쓴이 : 이인영 | 2015.07.23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4년제를 이수 했는데 입학이 가능할까요?
(요리랑은 무관한 과입니다.)
그리고 서양조리학과 vs 호텔조리전공2년 이 눈에 띄는데
이 두가지가 어떻게 다른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