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상담
          글쓴이 : 김혜연 | 2015.07.25
입학상담이요~

인터넷 찾다가
등록금 따로 재료비 따로 라는 말을 봐서요

1. 빠띠시에학과
등록금 재료비 실습비 다 따로인가요?

2. 빠띠시에학과 실습때 입는 복장도 따로 비용이 첨가되는 건가요?

3. 열심히 해서 해외장학연수 가고 싶은데 이때 부담되는 비용은 어떻게 되죠

4. 맞다. 빠띠시에학과 학기마다 해외연수 있더라구요 근데 그거 갈 학생만 가는 건가요
해외연수 안가면 학점에 깎여요?

5. 학점은행제 언제 신청하는 거죠? 입학 후에 알려주시나요?? 학점은행제 제가 따로 가입해둬야 하나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