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호텔조리학과
          글쓴이 : 곽민욱 | 2015.07.25
안녕하세요 저는 신남고등학교2학년 을재학중인 남자학생입니다 제가호텔조리학과에들어갈려고준비중인대 내신이필요없다고나와있어서요 그럼생기부.면접등을통해대학을입학할수있다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