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다음 모집기간 및 호텔조리학과(4년) 경쟁률
          글쓴이 : 조광호 | 2015.07.26
저는 현재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인데요 제가 호텔조리학과(4년)을 가고싶은데요 다음 모집기간이랑 현재 호텔조리학과(4년)경쟁률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내신을 안보신다 했는데 자소서나 생기부는 보나요? 자세히 대답해주세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