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27
저는 현재 고등학교 3학년에 재학중인 학생인데요 제가 호텔조리학과(4년)을 가고싶은데요 다음 모집기간이랑 현재 호텔조리학과(4년)경쟁률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내신을 안보신다 했는데 자소서나 생기부는 보나요? 자세히 대답해주세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정확한 다음모집기간에 대해서는 확정된것이 없어
답변을 해드리기 어려우며 호텔조리학과(4년제)
경쟁률의 경우 3:1정도라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현시기가 상대적으로 낮은 경쟁률을 보이고 있으니
빠른지원을 해주시는것이 유리하며 본교는 내신.수능성적
미반영뿐만 아니라 생기부 또한 반영되지 않습니다

자소서는 전화면접시에만 제출하오니 참고해주세요~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