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질문드립니다
          글쓴이 : 남기원 | 2015.07.27
안녕하세요 조리학과에 지원예정인 남기원이라고 합니다
다른게 아니라 제가 조리관련 자격증이 없어서
학원에 다니면서 취득할까 하는데
자격증취득 후 지원을 하면 합격하는데 더 유리할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