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혹시 4년제를선택했는데 2년제로바꿀수있나요
          글쓴이 : 김무선 | 2015.07.30
이번에 호텔조리학과4년제면접합격을했는데요
2년제로 바꾸고싶어서그러는데 어떻게해야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