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점관련질문
          글쓴이 : 최지연 | 2015.07.30
제가 지금 타학교에 재학중인데 만약에 거기 자퇴하고 여기 입학하면 이전에 취득한 학점 어떻게 되는건가요? 학점 인정받을 수 잇나요 아니면 아에 없어지는건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