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서현전이랑 한호전...
          글쓴이 : 박우현 | 2015.07.31
지금 호주에서 유학중인 11학년 학새입니다
제가 요리쪽으로 길을 정해서 호주에서 르꼬르동 블루 졸업 후 한국에 들어가 조리를 배워서 실력도 쌓고, 인맥도 키우고 할 생각입니다
제가 리서치를 조금 해보니까 한국에서는 서현전이랑 한호전이 가장 좋은것 같더군요...
몇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1. 서현전이 한호전보다 좋은게 뭐가 있을까요?
2. 서현전에 다니면 에드워드 권 셰프님이랑 최현석 셰프님 강의를 한달에 몇번정도 들을 수 있을까요?
3. 르꼬르동 블루를 졸업한게 가산점으로 들어갈까요?
4. 학교 주방은 수업시간 외에도 요리연습을 위해 사용 가능한가요?
5. 제가 조리랑 디저트제과 둘다 관심이 있는데 둘 다 할수 있는법 없나요??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