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답변입니다. | ||
|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7.31 |
지금 호주에서 유학중인 11학년 학새입니다
제가 요리쪽으로 길을 정해서 호주에서 르꼬르동 블루 졸업 후 한국에 들어가 조리를 배워서 실력도 쌓고, 인맥도 키우고 할 생각입니다
제가 리서치를 조금 해보니까 한국에서는 서현전이랑 한호전이 가장 좋은것 같더군요...
몇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1. 서현전이 한호전보다 좋은게 뭐가 있을까요?
2. 서현전에 다니면 에드워드 권 셰프님이랑 최현석 셰프님 강의를 한달에 몇번정도 들을 수 있을까요?
3. 르꼬르동 블루를 졸업한게 가산점으로 들어갈까요?
4. 학교 주방은 수업시간 외에도 요리연습을 위해 사용 가능한가요?
5. 제가 조리랑 디저트제과 둘다 관심이 있는데 둘 다 할수 있는법 없나요??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 본교와 한호전 두군데를 비교하시나 봅니다.
학교마다 운영하는 방식이나 특징이 다르다보니 비교를 하시기
어려운 부분이 있으셨을 겁니다.
우선 타학교에 대한 내용을 본교에서 말씀드리기는 다소 어려움이
있으며 본교의 특징 중심으로 말씀을 드려야 할 듯 합니다.
본교는 실무중심 교육을 진행하며 전문학교 중 가장 큰 규모의
학교인만큼 학생들에게 지원되는 장학혜택 뿐 아니라 연계기관역시
가장 많은 국내 최대규모의 전문학교랍니다.
2. 한달에 두번씩 조리 실무에 대한 특강 뿐 아니라 교수님의 다양한
레시피도 배울 수 있습니다
3. 교수님마다 면접보시는 기준이 다름으로
르꼬르동블루 졸업여부 가산점에 대한 부분은
정확한 답변은 어렵습니다
4. 강의실 이용 신청하시면 수업시간외에 사용 가능합니다
5. 호텔조리학과에서는 조리수업외에 제과,제빵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제가 요리쪽으로 길을 정해서 호주에서 르꼬르동 블루 졸업 후 한국에 들어가 조리를 배워서 실력도 쌓고, 인맥도 키우고 할 생각입니다
제가 리서치를 조금 해보니까 한국에서는 서현전이랑 한호전이 가장 좋은것 같더군요...
몇가지 질문이 있는데요...
1. 서현전이 한호전보다 좋은게 뭐가 있을까요?
2. 서현전에 다니면 에드워드 권 셰프님이랑 최현석 셰프님 강의를 한달에 몇번정도 들을 수 있을까요?
3. 르꼬르동 블루를 졸업한게 가산점으로 들어갈까요?
4. 학교 주방은 수업시간 외에도 요리연습을 위해 사용 가능한가요?
5. 제가 조리랑 디저트제과 둘다 관심이 있는데 둘 다 할수 있는법 없나요??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 본교와 한호전 두군데를 비교하시나 봅니다.
학교마다 운영하는 방식이나 특징이 다르다보니 비교를 하시기
어려운 부분이 있으셨을 겁니다.
우선 타학교에 대한 내용을 본교에서 말씀드리기는 다소 어려움이
있으며 본교의 특징 중심으로 말씀을 드려야 할 듯 합니다.
본교는 실무중심 교육을 진행하며 전문학교 중 가장 큰 규모의
학교인만큼 학생들에게 지원되는 장학혜택 뿐 아니라 연계기관역시
가장 많은 국내 최대규모의 전문학교랍니다.
2. 한달에 두번씩 조리 실무에 대한 특강 뿐 아니라 교수님의 다양한
레시피도 배울 수 있습니다
3. 교수님마다 면접보시는 기준이 다름으로
르꼬르동블루 졸업여부 가산점에 대한 부분은
정확한 답변은 어렵습니다
4. 강의실 이용 신청하시면 수업시간외에 사용 가능합니다
5. 호텔조리학과에서는 조리수업외에 제과,제빵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