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르꼬르동블루 졸업 후 입학 | |
| 글쓴이 : 박우현 | 2015.07.31 |
안녕하세요 지금 호주서 유학중인 11학년 학생입니다
1. 제가 르꼬르동블루 졸업 후 편입하려 하는데 가능할까요?
무슨 서류를 준비해야 하나요?
2. 제가 조리랑 파티셰 둘다 관심이 많은데
둘 다 수강 가능한가요? 복수전공이라던가... (조리과에 제과파트가 들어 있는건 알지만 조리만큼 파티셰도 깊이있게 배우고 싶거든요...)
3. 제가 동아리 활동같은걸 좋아하는데
한가지 동아리만 들어야 하나요?
들고싶은 동아리가 너무 많네요ㅠㅜ
4. 호텔조리학과 4년제와 2년제, 마스터셰프전공과 서양요리전공, 파티셰와 제과제빵... 학비차이좀요...
감사합니다
1. 제가 르꼬르동블루 졸업 후 편입하려 하는데 가능할까요?
무슨 서류를 준비해야 하나요?
2. 제가 조리랑 파티셰 둘다 관심이 많은데
둘 다 수강 가능한가요? 복수전공이라던가... (조리과에 제과파트가 들어 있는건 알지만 조리만큼 파티셰도 깊이있게 배우고 싶거든요...)
3. 제가 동아리 활동같은걸 좋아하는데
한가지 동아리만 들어야 하나요?
들고싶은 동아리가 너무 많네요ㅠㅜ
4. 호텔조리학과 4년제와 2년제, 마스터셰프전공과 서양요리전공, 파티셰와 제과제빵... 학비차이좀요...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