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자격증이 없어도 합격 가능한가요?
          글쓴이 : 김혜미 | 2015.08.01
안녕하세요 제과제빵학과에 관심있는 고3입니다..
요즘들어 제과제빵학과에 관심이 생겨서 알아보다 알게됬는데
전 제과제빵에 대해 아무것도 아는게 없습니다
학원을 다닌적도 없어서 자격증이 없는데 합격 할 수 있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