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01
안녕하세요 지금 호주서 유학중인 11학년 학생입니다

1. 제가 르꼬르동블루 졸업 후 편입하려 하는데 가능할까요?
무슨 서류를 준비해야 하나요?

2. 제가 조리랑 파티셰 둘다 관심이 많은데
둘 다 수강 가능한가요? 복수전공이라던가... (조리과에 제과파트가 들어 있는건 알지만 조리만큼 파티셰도 깊이있게 배우고 싶거든요...)

3. 제가 동아리 활동같은걸 좋아하는데
한가지 동아리만 들어야 하나요?
들고싶은 동아리가 너무 많네요ㅠㅜ

4. 호텔조리학과 4년제와 2년제, 마스터셰프전공과 서양요리전공, 파티셰와 제과제빵... 학비차이좀요...


감사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1.본교는 신입학으로 입학이 가능하여,필요서류는 평생교육진흥원
학점은행기관(1600-0400)에서 자세하게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

2.전문학사학위 과정에서는 복수전공은 불가능하며,조리학과 수업에
제과제빵 수업도 포함되어 있으니 홈페이지 학기별수업내용을
참고해주세요

3.동아리는 여러가지로 들을 수 있습니다

4.호텔외식조리학부 등록금은 모두 동일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