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03
제가 7월초에 합격을 했는데
뭐 별다른 얘기가없어서요~
내년 3월에 입학이면 그전에 뭐 할건없나요?
저같은경우는 전화면접으로 붙었는데 합격은했는데
뭐 달라는 자료도없고 사진이나 뭐 자료같은거 안보내도 되나요?
그냥 2월쯤에 등록금내고 3월에 입학하면 끝인가요?
궁금해서 물어봅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성함과 연락처를 남겨주시지 않아 정확한 답변이 어려우나
필요서류,사진의 경우 입학 후 본교측에서 제출요청을 하면
그때 제출해주시면 되구요^^

등록금은 8월부터 순차적으로 공지 발송해드리고 있으니
공지해드린 날짜에 맞춰 납부해주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