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03
안녕하세요 저는 4년제지방대학을 휴학중인데. 지금 하는 공부가 적성에 맞지않아
큰결심을 하고 평소에 관심을 가진 상담심리학과를 찾다가 현대전문학교를 알게 되었습ㄴ니다. 관심은 있지만 상담심리에 관한 지식이 많이부족하여 진학결정을 하는것에 매우 고민이 많습니다. 졸업후 대학원에 진학하지 않아도 취업이 가능한가요?
학교에서 연계해주는 취업프로그램으로 과내 취업률이 어느정도 되는지 궁금합니다.
좀더자세한 상담을 하고싶은데 어디로 연락을 드리면될까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직업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우리 학교는 실습 수업을 통해 학생들을 교육하는 2년제 대학과정으로
학교에서는 현장 연계 수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상담심리학과는 3년제 학사학위 과정으로,
졸업 하면 4년제 대학 졸업의 학력을 인정받고
졸업장과 학위를 받게 됩니다.

졸업 후에는 취업을 하시거나 바로 대학원 진학도 가능하죠.

학교를 다니는 동안에는 본교와 연계된 복지기관, 상담 기관에서
현장실습이 진행되며,자격증 취득을 위한 특강 수업, 동아리 활동
봉사활동 및 재능 기부 등 다양한 수업들이 진행되며
본교와 연계된 기관들로 취업이 가능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