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학과차이점 문의
          글쓴이 : 이재영 | 2015.08.03
안녕하세요 제빵쪽에 관심있는 학생입니다
학교를 알아보던 중 서울현대가 실습률과 취업률이 높다는걸 알게되었는데
학교홈페이지를 보니 궁금한점이 있어서요

제가 관심있는 제빵쪽으로 호텔제과제빵과 빠띠시에 두 학과가 있던데
제가 보기에는 두 학과가 비슷해보이던데 차이점이 있을까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