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군인인데요
          글쓴이 : 최병훈 | 2015.08.03
지금 군인이고 내년 7월 27일에 전역합니다

현재 충남대학교 다니고 있구요

조리학과에 들어가고 싶은데 4년제와 2년제의 차이가 먼가요?

또 충남대 재학중인 상태에서 원서 접수할 수 있나요??

자격증이 있어야 붙을 확률이 높을 것 같은데 자격증을 따야하나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