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04
지금 군인이고 내년 7월 27일에 전역합니다

현재 충남대학교 다니고 있구요

조리학과에 들어가고 싶은데 4년제와 2년제의 차이가 먼가요?

또 충남대 재학중인 상태에서 원서 접수할 수 있나요??

자격증이 있어야 붙을 확률이 높을 것 같은데 자격증을 따야하나요??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미래의 쉐프를 꿈꾸는 학생인거 같아요^^

호텔조리학과는 전문대학과 동일한 전문학사학위과정인거고
호텔조리(4년제)는 4년제 학사학위과정인데요.

본교 호텔조리(4년제)는 3년동안 공부하고 4년제 학사학위를 받는 과정으로
2학년까지는 2개학과는 모두 동일한 커리큘럼을 가지고 있답니다.

공부를 마치고 대학원진학을 욕심내거나
추후에 학교에서 강의를 하고자 욕심이 있다면
4년제 과정에 지원하시면 되구요^^

타학교 재학중에도 원서접수 및 면접진행 가능하며
대부분의 학생들이 자격증없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께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