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지원을 하고싶은데ㅠㅠㅠㅠ
          글쓴이 : 박현지 | 2015.08.04
플라워디자인과에 너무 지원하고 싶은데ㅠㅠ아는것도 없고ㅠㅠㅠ할줄도 몰라서 지원을 못하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실습이 많다고 들었는데ㅠㅠㅠㅠㅠㅠ수업도 못따라갈거같고...ㅠㅠㅠ너무 고민이에요ㅠ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