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홈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 |
심리상담학과 | |
| 글쓴이 : 조광현 | 2015.08.05 |
서현전 심리상담학과로 입학하고싶은 학생입니다. 면접전형으로 1:1면접전형으로 응시하고 싶지만, 현재 외국에서 유학중이라 서류전형으로 지원을 하려고합니다.해외 거주자와 부득이한사정으로 오지못하는 사람들에 한에 지원계획서 및 전화면접이 있는걸로들었습니다. 그렇게 되면, 해외체류시 전화통화는 어떤식으로 하는지 알고 싶습니다(스카이엡이나 아님 다른 화상전화채널을 이용하는지..?)
만약 이 부분에 에로사항이 많으면 해외에서 입학원서를 넣고, 적성면담은 직접한국에 와서 면담을 할려고합니다.
1.해외에서 지원계획서 신청및 입력을 하려면 어떤식으로 진행해야하는지..
(예를들면, 각종 서류,전형료 입금방법, 대리인으로 접수가 가능한지..?)
2.해외에서 입학원서만 넣고, 적성면담은 직접와서 한다고 하면 면담일자는 언제쯤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8월10일날 접수를 마쳤다면, 면담일자는 일주일뒤에 하는지 아니면 한달뒤에 하는지..?)
정말 관심이 많고, 꼭 입학하고 싶은 곳이라!! 정확한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만약 이 부분에 에로사항이 많으면 해외에서 입학원서를 넣고, 적성면담은 직접한국에 와서 면담을 할려고합니다.
1.해외에서 지원계획서 신청및 입력을 하려면 어떤식으로 진행해야하는지..
(예를들면, 각종 서류,전형료 입금방법, 대리인으로 접수가 가능한지..?)
2.해외에서 입학원서만 넣고, 적성면담은 직접와서 한다고 하면 면담일자는 언제쯤 되는지 알고싶습니다. (8월10일날 접수를 마쳤다면, 면담일자는 일주일뒤에 하는지 아니면 한달뒤에 하는지..?)
정말 관심이 많고, 꼭 입학하고 싶은 곳이라!! 정확한 답변 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