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입학 관련 사항 궁금합니다 |
|
| 글쓴이 : 나영애 | 2015.08.05 |
유치원 정교사 2급을 취득한후 국공립 유치원 교사가 되는것이 목표인데요,
현재 4년제 대학을 졸업해 학위를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른 학교에 편입을 할 생각이었는데 이 곳에서 교육을 받은후에도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갈수 있다고 알려져서 문의를 드리는데요,
편입 제도가 따로 있는건가요, 아니면 재 입학을 해야 하는건가요?
재입학을 한다면 총 몇년동안 교육을 받는지도 궁금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