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유아교육학과 질문이요!
          글쓴이 : 황소림 | 2015.08.05
13일까지 원서접수를 하게되면 내년3월에
입학하게 되는건가요? 그리고 유아교육학과
나오면 유치원교사 2급 자격증이 나오는건가요? 유치원교사 쪽으로 생각하고있는데 졸업하고나면 보육교사만 가능한건가요? 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