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답변입니다.
          글쓴이 : 입학관리실 | 2015.08.06
유치원 정교사 2급을 취득한후 국공립 유치원 교사가 되는것이 목표인데요,
현재 4년제 대학을 졸업해 학위를 가지고 있는 상태입니다
다른 학교에 편입을 할 생각이었는데 이 곳에서 교육을 받은후에도
제가 원하는 방향으로 갈수 있다고 알려져서 문의를 드리는데요,
편입 제도가 따로 있는건가요, 아니면 재 입학을 해야 하는건가요?
재입학을 한다면 총 몇년동안 교육을 받는지도 궁금합니다
=========================================================
전국 최고의 실습종합학교!
서울현대전문학교입니다.
본교에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해요~

본교는 2년제 전문학사학위과정으로 전문대학과
동일한 학위를 인정받게 되며, 내신성적, 수능점수를
반영하지 않고, 100% 인, 적성 면접으로만 평가되고 있어
성적에 관계없이 관심학과로 지원이 가능합니다.

본교 입학시 재입학으로 입학이 가능하며
유아교육학과의 경우 졸업시 보육교사 2급 자격이
시험없이 취득가능하며, 그 외에 동화구연2급,
유아체육지도사2급, 북아트2급, 레크레이션 등 졸업 전까지
3~4개의 자격증 취득이 가능합니다.^^

본교 유아교육학과는 전문학사학위과정으로
2년동안 교육받게 됩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은 본교 입학관리처로 연락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릴게요.

★ 입학관리처 : 02-2675-5800 ★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