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실습관련질문
          글쓴이 : 김민경 | 2015.08.06
푸드스타일학과에 지원할 예정인데요 궁금한게 있어서요
현장실습 나가는거 있잖아요 그거는 성적 좋은애들만 나갈 수 있는거에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