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면접방법
          글쓴이 : 조광현 | 2015.08.06
어저께 질문드렸던 학생입니다.(해외에서 거주하고 있어 면접문제..)
같은 질문이지만. 전화로 면접을 본다고 말씀해주셨는데.
휴대폰 이외에는 연락할 방법이 전혀 없습니다.
화상통화로는(스카이엡)으로는 불가능한가요?? 비용적인 부분이나 전화연결 상태를 고려해보면 화상전화 연결이 가장 적합할꺼같습니다 현재로써는..
이부분에대해 구체적으로 말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그리고 보통 등록금 납부는 합격한후 몇일뒤에 납부하게 되나요?

답변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