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예치그미ㅣ
          글쓴이 : 고3 | 2015.08.06
죄송한데요ㅜㅜㅜㅜ
오늘저예치금끼는날이여서요ㅜㅜㅜ
그런데 언니대학교등록금내고돈이없어서요ㅜㅜㅜ그해서그러는데21일까지내면안될까요????? 이때가아빠월급날이여서요ㅜㅜㅜㅜㅜㅜ
이대학교꼭가도싶은데 예치금을안내면합격이취소된다고해서요ㅜㅜㅜㅜㅜㅜ 부탁드려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