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질문있습니다.
          글쓴이 : 이석호 | 2015.08.06
이번에 졸업하는데요
요리가 너무좋아서 고등학교교때부터 학원다녔거든요
대학교도 그냥 대학이 아니라 실습이 많은 학교를 찾다보니까 알게됬는데
등록금이나 수업은어떻게 진행되는지 알고싶어서요
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