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편입 질문
          글쓴이 : 윤서준 | 2015.08.06
이 학교 졸업하고나면 4년제 대학교로 편입가능한건가요?
1학년이 아닌 3학년으로 가는거 맞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