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입학문의
          글쓴이 : 문기원 | 2015.08.06
제가 고등학교 졸업은 작년에 했는데 올해 대학교를 안갔습니다.
지금 접수하면 지금부터 다니는건가요?
아니면 내년 입학인가요?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