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서현전 입시관련질문입니다!!
          글쓴이 : 김지은 | 2015.08.07
안녕하세요~제가 지금 4년제 대학만 찾다가 우연히 서현전을 알게되었습니다.
그래서 아는것도 별로 없어서 질문드려요...
제가 서현전에서 범죄심리학을 전공하고 싶어서 지원하려합니다.
하지만 부모님 께서는 4년제 사립도 좋으니 서현전말고도 다른대학도 지원하라고 하시는데 만약에 서현전 면접까지 완료하여 합격한뒤 등룍금?예치금?을 내도 다른 4년제 대학교 수시원서를 쓸수있는거에요??
본교에 합격한뒤 다른 타 대학 수시원서를 지원하지 못하게 될까봐 걱정이 되서요...
부탁드립니다~ㅠㅠ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