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마스터쉐프전공 질문입니다.
          글쓴이 : 박인재 | 2015.08.07
마스터쉐프과는 몇년제인가요?
또 제가 자격증을 3개 보유중인데 지원 가능한거 맞죠?
그리고 자격증 3개 보유중이면 호텔조리2년제보단
마스터쉐프가는게 더 나은가요?
마지막으로 학비는 호텔조리와 동일한건가요?
질문이 많아서 죄송합니다!

목록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