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상담문의

  • 입학안내
  • 입학상담문의

          내신성적
          글쓴이 : 키다리아가씨 | 2015.08.09
안녕하세요 저는 고등학교 1학년입니다.
제 꿈은 요리사입니다. 그래서 조리학과 와 관련있는 대학교에 가고 싶어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보더니 조리과 와 관련 있는 대학교에 서울현대전문대학교 가 나와서 인터넷에 검색을 해서 찾아보게 되었습니다. 그런데 이 학교는 내신을 안본다고 하셔서 정말인지 궁금해서 상담문의를 하게되었습니다.
제가 성적평균이 8등급입니다. 정말 내신 성적을 안보나요? 서류제출과 면접 만 통해 합격시키나요?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질문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목록보기